THE 5-SECOND TRICK FOR 구글상단노출

The 5-Second Trick For 구글상단노출

The 5-Second Trick For 구글상단노출

Blog Article

자신의 글의 링크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다른 곳에 백링크가 걸려 있다는 걸 말입니다. 가치 있는 글을 쓰게 되면 의도적으로 백링크 작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링크가 퍼지게 됩니다. 

스스로 계속 도전하면서 점수를 내기 위해서 꾸준히 분석하고 체크하면서 만들기도 해 보고 그렇게 해야 실력이 쌓인다.

우선 검색 결과에서 경쟁을 하고 싶으시다면 어디에서 경쟁할지 정해야 합니다. 검색 노출의 관점에서 경쟁하는 곳은 “키워드”입니다.

도메인 권한: 도메인 권한은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얻기 쉬운 정도에 영향을 줍니다. 사이트가 오랫동안 운영되었고 그 기간 동안 고품질의 콘텐츠를 게시했다면 더 쉽게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끔 돈을 받고 어떤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하거나 글을 쓸때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게스트포스팅도 포함이 됩니다.

다시 정리해보자면 백링크는 인기투표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외부 링크(백링크)를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에 대한 인기투표로 보기 때문에 고품질의 백링크가 많은 사이트와 더 높은 순위 사이에는 강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이탈률과의 전쟁은 비단 웹페이지의 전환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이탈률은 검색 순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방문하고 빠르게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미지 대체 텍스트처럼 앵커 텍스트는 검색엔진에게 링크를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예시를 백링크 작업 보게 되면, 링크로 삽입된 콘텐츠는 “키워드 리서치 방법”에 대한 콘텐츠이지,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구글상위노출 업체 아닙니다.

백링크는 어떻게 얻고 구축할까요? 다음은 몇 백링크 가지 주요 링크 구축 전략을 분류한 것입니다.

먼저 구글 상위 노출을 백링크 업체 위한 핵심 전략 세가지를 꼽는다면 키워드 조사, 검색의도에 맞는 콘텐츠 작성, 퀄리티 있는 콘텐츠 작성 입니다.

예를 들어 '유기농 개 간식'이라는 키워드를 생각해봅시다. 검색하는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매하고 싶어서 검색했을까요?

지식인에 답변을 진행하면 기본적으로 질문을 해소한 고객이 나에게 호감을 가지게 됩니다.

그런 다음 많은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는 더 큰 규모의 언론사에서 링크를 얻으면 웹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업계 권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구글 홈페이지 도움말 등의 페이지를 보시면 구글상단노출 구조화된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글이 구글에게는 잘 쓴 글이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Report this page